Phantom~Requiem for the Phantom~ 최종감상

최종화 감상 후 제 표정이 딱 저거.

아니 사실 좀 심하게 분노중.


캐릭터적으로는 엘렌=아인을 좋아하지만(완전 뿅 가게 좋아함^^)

작품으로써는 캘 계열 스토리가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중반 분위기가 아인 엔딩으로 가는게 좀 아쉬웠지요.

거기에 25화 결정타로 결국 캘 사망. 캘 엔딩에 대한 희망 전소.


그래 좋아 그럼 아인 창공엔딩이면 만족해 주겠어!!!!!!

라고 했는데 이뭐병.

차라리 최종최악최흉엔딩인 달빛엔딩이 낳았음.

쥔공이고 뭐고 없는 절망뿐인 엔딩이라지만 이쪽은 나름의 깊이가 존재하는데....

애니 엔딩엔 아무래도 니트로 플러스도 한방 먹었을듯하군요.

라스트 2분? 은 완전 병맛이었습니다.

원작자분 대 분노하고 있지 않을까요....
마시모 코이치 긴장좀 타는 게 좋을거다....

쿠로다 요스케 이 자식은 척살해야겠음.

더블오 때도 병맛크리였는데....-_-+++



아...진짜 엘렌, 캘 불쌍해서 어째...ㅠㅠ


그냥 좋은말 할때 이걸로 가지?


덧.

아...자막 제작자이신 페이티님 코멘트가 딱임.
카이트 엔딩...젠장할....-_-

이자리를 빌어 덕분에 즐겁게 감상했........큭...습니다. 감사합니다.

덧글

  • 얼큰이 2009/09/27 23:48 # 답글

    밀려있지만 '카이트 엔딩' 이라고 하니 딱 알겠군요.....
  • 청정소년 2009/09/29 21:14 #

    페이티님의 예시가 너무나 적절합니다...
  • 아키라 2009/09/27 23:48 # 답글

    마지막엔 대체 왜...
  • 청정소년 2009/09/29 21:15 #

    감독 각본가 거꾸로 매달아야죠....
  • 프티제롬 2009/09/27 23:57 # 답글

    아쉽게도 안 보는 애니군요
    마초들만 잔뜩 나오는거 같아서 피했는데..
  • 청정소년 2009/09/29 21:15 #

    예쁘고 멋진 아가씨들 잔뜩 나오는데요.
  • 원생군 2009/09/28 00:22 # 답글

    어떻게 보면 딱 우로부치씨 스타일 그대로인 듯합니다..., 엔딩 때문에 많이 말아먹은 느낌...
  • 청정소년 2009/09/29 21:16 #

    오히려 우로부치씨가 만들었다면 납득했을지도 모르죠....
  • 고래팝 2009/09/28 10:50 # 답글

    뜨걱 네타당했.....
  • 청정소년 2009/09/29 21:16 #

    끄억 죄송....^^;;;;
  • 블머n진 2009/12/09 00:39 # 답글

    엘렌 으허으ㅡ어ㅓ르긍 엘렌 어남;ㅣㅅ하ㅣ바ㅣㅣ러버도
    엘렌 뿅가게 좋아하신다니 반갑네영.

    하하하 전 개인적으로 엔딩중 Ending No.1을 제일 좋아하는지라 '창공 안가면 가만 안둬! 최소한 모랫먼지라면 납득하게씀!'이였는데 결말에 눈알이 빠지는줄 알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엘렌도 같이 죽었다면 뭐라 안하겠는데..... 팬텀 애니 공식 컴플리트 책에선 '망령들이 최후에 보여준'이라고 나와있으니 같이 죽지 않았을까... 란 생각도 했는데 '애니 마지막 1초전' 보고 그저 헐ㅋ!!! 캘 배드엔딩+엘렌 배드엔딩이 뒷이야기를 장식할거 같네영.

    근데 그놈의 연출이 정말 똥망이였어요. 연출이 정말 거시기해서 XX이 XXX를 죽였다고 떠들어대는 극소수의 분도 계셨으니 ㅡㅡ;;;(극소수라서 정말 다행)


    쿠로다 요스케(각본가): 정말 즐거웠다. 나는 팬텀의 배드엔딩이 정말 만족스럽다.

    마시모 코이치(감독): 팬텀 소설 읽고있었는데 쿠로다 요스케가 애니판 완결 시나리오를 들고왔다.

    우로부치 겐(원작자): 원작의 아인과 애니판 아인은 내 마음속에는 별개의 사람이다.

    마시모 코이치(감독): 그리고 츠바이가 죽은것은 그와 아인의 업보다.


    에라이 이런 C~!
  • 청정소년 2009/12/09 20:36 #

    우로부치씨가 저렇게 말했다니...그저 눈물이 납니다....
    닛뽄 팬텀 팬들은 뭐하나요....요스게하고 코이치 매달지않고...
댓글 입력 영역